유슨생 ㄴ ㅐ세상이다 카스법당

상품구매해본 다이어리 아르디움 2020년도 먼슬리 플래너 L 굿딜 안내해드립니다.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18% 7,500원에서 쎄일금액
6,080원 쎄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아르디움 2020년도 먼슬리 플래너 L 상품구매


빼곡하게 쓸 다이어리를 원한다면 추천!! | 그동안 데일리 다이어리만 구입해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한두달 쓰다보면 데일리가 계속 밀리고, 결국에는 데일리는 안 쓰고
달만 있는 페이지만 쓰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는 돈도 아끼고 딱 필요한 부분만 있는 걸로 사보자 하고 구매했습니다.

짤막하게 일기를 쓸거라서 ‘먼슬리 칸이 크되, 노트가 너무 커서 책장에 안 들어갈 정도는 안되어야 한다.’가 제가 다이어리를 구매할 때 고려한 부분입니다.

이 다이어리보다 더 큰 사이즈가 있었는데 그거는 너무 크더라구요.
정말… 그거는 내 일기장이다~ 란 느낌이 너무 강해서 다른 사람들의 손을 부를 것 같았요…

이 다이어리의 크기는 제가 가진 아이패드6세대랑 비슷했는데 다이어리가 아주 조금 더 커요.
그리고 겉부분이 무광으로 두꺼운 필름?으로 쌓여있답니다. 1년 내내 쓸거라 여기저기 찢어지고 구겨지면 어쩌나 했는데 그럴 걱정이 없을 것 같아요. 또 무광이라 지문자국이 안 묻으니까 더 편리해요.

1월 1일부터 사용하려고 했는데 다이어리 속지가 2019년 10월 페이지부터 시작해요. 2019년 부분은 나중에 2021년 1월부터 다시 사용하거나 여행, 독서, 명언 테마칸처럼 사용하려고 합니다.

프리노트 부분은 모눈종이로 되어있고 중간에 굵은 선이 가로로 쭉 그어있습니다. 유선 노트만 있는 것보다 낙서를 하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도면(?)을 그릴 때 편할 것 같아요. 이 부분은 여행을 기록하거나 영화감상문을 작성할 때 사용할 예정이에요~

먼슬리만 있는 다이어리는 처음 구매하는데 진작 이걸 살걸하고 후회했답니다. 알차고 빼곡하게 쓸 예정이라 다른 때보다 더 기대되요!


큰 글씨 쓰기에 아주 좋은 다이어리! 짱! | 작년엔 빅사이즈 사용했어요.
딱 저는 다이어리에 먼슬리만 사용해서 저에게 안성맞춤인 플래너에요~
빅 사이즈는 달력같이 큰 느낌이라면
라지사이즈는 딱 넓는칸 다이어리 느낌이랄까
빅사이즈 못지않게 라지도 은근 큰 칸이 넓어 시원시원 보기보편하고 쓰기도 편해요.

또 아르디움 플래너 장점이 얇고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편하니 이것 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빅 먼슬리는 좀 큰감이 있어서 휴대보다는 집에서 쓰는용으로 썼는데
라지사이즈는 휴대하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사이즈를 비교하자면 탁상형달력 크기정도에요

빅 먼슬리는 뒤에 메모지가 세장뿐이었는데
라지사이즈는 그래도 꽤 많은 메모장이 있네요~

라지사이즈는 20년도 플래너에 19년 10월 부터 되어있네요
10월에 미리 사서 이어서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인생 다이어리 | 개인적으로 작은 노트는 별로 안좋아해서 큰 노트를 알아보다
이 다이어리를 구매했는데… 완전 맘에 듭니다.
속지 의 두께도 한장당, 뒤가 비취지 않을 정도로 적당히 두껍고.
큰 글씨 쓰기에도 아주 짱이네요..

들고 다니기에는 불편해도. 가방안에는 들어가는 사이즈..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잃어버릴 염려없고. 좋습니다.
작년 10월부터 되어있어서. 작년 다이어리도 충분히 이어서 사용이 가능하고..
여하튼… 꽤 마음에 듭니다..

큰 다이어리 원하시는 분은 강추!


아르디움 2020년도 먼슬리 플래너 L, 체리블로썸, 187 x 253 x 7 mm요런건 처음써봄 사이즈도 매번 작은 다이어리나 쓰다가 이걸받으니 웬 이쁘장한 노트같음~^^ 짧은글의 일기식으로 써도 좋을꺼같고 하루하루 메모하기도 좋을꺼같음
인쇄오류인지 점하나가 찍혀있지만.. 난쿨하니깐 괜찮음ㅋ


아르디움 2020년도 먼슬리 플래너 L, 체리블로썸, 187 x 253 x 7 mm해마다 다이어리를 쓰는게 주별보다는 월별이편리해서 찾던중 인생 다이어리를 만났네요,
여태 어떤 제품보다 쓰기 편하고 다른 군더더기가 없어요.
칸도 적당하고 옆으로 펼쳤을때도 구김없이 잘펴지고
종이의 재질도 뒷면에 비치치지않아요.
아마 내년에도 ….쭈욱 이것만 쓸듯

그리고 표지도 예쁘답니다.


아르디움 2020년도 먼슬리 플래너 L 상품구매


The post 아르디움 2020년도 먼슬리 플래너 L 빼곡하게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아르디움 2020년도 먼슬리 플래너 L 빼곡하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