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슨생 ㄴ ㅐ세상이다 카스법당

상품구매해본 젓갈 반찬단지 오징어젓 세일가 이런상품어때요
지금 구매비용 10% 7,890원에서 쎄일금액
7,030원 할인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51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반찬단지 오징어젓 상품구매


가선비갑 오징어젓 | 젓갈이 밥도둑인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ㅎㅎ 짭졸음하니 아주 맛있는 젓갈들.. 특히나 오징어젓은 가성비가 아주 좋고 맛도좋다고 생각됩니다

구매동기
짭졸음한게 땡길때 반찬으로는 젓갈이 아주좋습니다 또한 유통기한도 긴 반찬을 찾다보니 이 제품을 고르게되었습니다

장점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가격이겠죠? 1키로에 7천원이면 아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되네요 갓성비라고 불러도 될정도입니다 ㅎㅎㅎ 아주 양이 많네요 또한 유통기한이 2021년 2월18일이네요 약1년이어 혼자서도 상하지않게 충분히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점
원산지가 중국인게 약간 마음에 걸리네요 갓성비까지 원하면서 국산까지 바랬던건 아무래도 사치인가봐요 ㅠㅠ 또한 일일권장량 및 나트륨 함유량(아무래도 짠 제품이다보니)등이 없는게 아쉽습니다 또한 통으로 옮길때 봉지가 크다보니 손에 묻네요^^; 이건 양이많다는거니 오히려 장점인가요??ㅎㅎㅎ


짭졸음한게 밥도둑 맛습니다. 우리가 예상하는 그 오징어젓 그맛 그대로입니다 또한 중간중간 마늘도 많이 들어가있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영양정보
원재료가 어떤게 들어있다 표기는 되어있지만 영양정보는 따로 표기가 안되있네요 ㅎㅎ

총평
친절한 제품은 아닙니다 그래서 별점은 4점 드립니다. 맛때문이 아니라 뜯는 곳이 일반적인 위치가 아니라 아랫쪽에 있더라구요 또한 생각보다 통으로 옮기기엔 쉽지않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맛은 보장하는 가성비 제품인건 확실합니다


찐 밥도둑!!! | 솔직한 구매리뷰 적습니다;

참고하시어 좋은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오징어 젓갈을 주문했습니다. 신랑이 젓갈을 매우 심하게 좋아합니다 원래 고기를 좋아하는데 다른 반찬 없고 이것만 있어도 반찬 투정 안 하고 잘 먹습니다.

배송은 항상 잘 되어서 오고 새벽에 포장하시는분들 배송하시는분들에게 감사히 생각하며 잘 먹겠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밖에 잘 못 나가지만 이거 터지기 전에도 마트는 잘 안 갔습니다. 사람 북적이고 시끄러운게 이젠 싫더라구요 쿠팡 덕분에 편하게 장을 보니 감사할따름입니다.

오징어 젓갈은 고단백 저열량 식품입니다 오징어의 단백질 함량은 소고기보다 높습니다. 오징어는 두뇌발달에도 좋기 때문에 알츠하이머 같은 치매예방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그러니 자주 드시기 바랍니다;;

오징어의 주성분은 단백질이고, 저렴하게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오징어의 단백질에는 타우린 같은 아미노산 성분이 들어 있어서 피곤할때 좋은 성분입니다.

타우린은 피로 회복에 좋은데요 오징어 껍질에 타우린이 많이 있습니다 오징어를 말릴 때 생기는 흰 가루가 바로 타우린입니다 또한 성인병을 억제해주는 EPA, DHA,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오징어 젓갈뿐 아니라 모든 젓갈이 가지고 있는 가장 좋은 공통점은 픙부한 유산균입니다 유산균은 아토피에도 좋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 고혈압 예방및 항암효과에 좋습니다.

오징어 젓갈은 맛도 있는데 영양학적으로도 아주 우수합니다. 여기 제품은 다행히 성분이 착하고 가격도 착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맛있고 착한 식품이라 또 사먹을려고 합니닷!!

단. 아쉬운점 하나는 재료가 중국산이라는거!! (중국산 아니면 이 가격엔 힘들겠죠…)
중국산이라 좀 찝찝하네요;;;중국애들이 고추를 길거리에서 말리는거 봤는데 신발 신은 발로 고추를 막 밀어서 모으고 곡괭이 같은걸로 뒤적거리니까 쥐 수십마리가 놀이동산인듯 고추속에서 사이좋게 막 뛰놀고 있더군요. -_-))))

…. …,


좋아요 | 제가 오징어젓갈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에

쿠팡이 타사이트보다 저렴하고

일반 마트보다도 저렴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 스타일 입니다

단맛과 짠맛이 딱이고 양념도 그렇게 맵지도 않고

간만에 만족스러운 오징어젓갈을 먹게 되네요

양도 아주 많아서 당분간은 오징어젓갈만 먹게 될 것 같습니다

고기를 구워먹을때도 오징어 젓갈

비빔밥에도 살짝 오징어 젓갈

밥 먹을 때도 오징어 젓갈

족발 먹을때도 오징어 젓갈

계란말이 속에도 오징어 젓갈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만족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제품 구매한 것 같습니다

다 먹고 재구매 할 생각 입니다


흰밥에 쵝오의 궁합인거 같아욧!!!!! | 도움이 되고자 구매 리뷰를 적어봅니다~

오징어 젓갈을 주문을 했는데요!!! 반찬이 없어서 오래 먹을 용도로 찾다가 초이스 했숩니다~ 양념이 부족하면 간을 더 할 생각이었는데 적당히 간이 맞네요;; 간은 되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양념을 더 추가 하면 될거 같습니다

단지제품중에 메추리알조림은 첨가물땜시 실망!!! 그건 더이상 안 먹지만 오징어 젓갈은 몸에 안 좋은 첨가물이 없숩니다;;; 이건 정말 맘에 듭니다… ㅎ 젓갈은 해산물을 소금에 절여 오랜기간동안 숙성을 시키게 됩니다. 따라서 우리가 결국 먹는 젓갈에는 발효된 음식을 먹는거죠!!

그래서 단백질도 풍부하며 소화를 잘 시켜주는 소화효소가 많이 있기 때문에 먹으면 소화가 잘 되고 건강에도 아주 좋은 식재료입니다 !!! 그리고 쌀이 주식인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부족한 단백질 소화효소 및 지방 분해효소를 많이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젓갈을 먹음으로써 필수 아미노산인 라이신과 트레오닌을 섭취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게다가 젓갈의 짭쪼름함은 식욕을 증진시킬 뿐 아니라 간이 안좋으신 분들의 간보호, 비타민 B를 섭취할 수 있으며, 감칠맛 성분인 글루타민산, 알라닌 글리신이 많기 때문에 입맛 돋구는데 아주 큰 역할을 합니다요!!!!

특히 오징어 젓갈은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성분이 많이 있습니다. 오징어 젓갈의 타우린은 소고기나 우유보다 훨씬 많이 들어 있어요!!!그래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성인병 예방 및 인슐린 분비의 활성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있숩니다~~ 오징어 젓갈의 타우린이 알츠하이머병 치료에도 매우 효과적인 식품중에 하나이니 즐겨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

젓갈 중에서 오징어젓갈은 가장 친숙하고 만만(?)한 젓갈이고 전 젓갈중에 오징어 젓갈이 젤루 맛있는거 같습니다!!! 오징어 특유의 꼬들꼬들한 식감을 살린 오징어젓갈은 매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에 밥과 함께 먹으면 아주그냥 훌륭한 밥 반찬입니다!! 없어서 못 먹죠. 그냥 계속 들어갑니다.

어린시절 시골에 살때 할매가 만드는거 보니 젓갈은 참으로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음식이드라구요 ;;; 오징어젓갈은 제철인 여름에 주로 만드는데, 오징어는 내장을 제거하고 깨끗이 손질하여 소금물에 한 번 더 씻어서 만듭니다.

적당한 크기로 자른 오징어를 담고 소금을 뿌려 절입니다. 절인 오징어는 숙성을 거친 후 고춧가루와 갖은 양념을 합니다. 입맛 없을때 오징어 젓갈을 따끈한 밥에 올려 먹으면 이보다 맛있는게 없는거 같숩니다!!


꼭 양념숙성 시켜서 드셔보세요! 맛이 세배는 더 업! | 6,043원에 구입 했어요. 로켓프레시 15% 할인받았어요.

재래시장에 가서 반찬을 아주 저렴히 구입하면 3팩에 5천원, 일반 마트에서 한팩에 3천원~ 기본인 지금 가격에 비해 아주 좋은 상품이에요. 아는 맛이라 무말랭이 4kg 이용 후 콩조림과 오징어젓갈을 같이 구매했어요. 근처 식자재서 2kg 15,800원 구입을 망설였는데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오징어 길이가 길고, 쫀득하고 꼬독한 것과 물컹이는게 다소 섞여있어요. 숙성되지않은 생마늘 몇조각이 삐져 들어가 있고, 젓갈답게 짠맛이 강해요. 생각보다 단맛과 감칠맛이 적고 제가 받은 제품은 마늘 아린맛이 너무 강해 먹고나니 마늘냄새 잔치였어요.

밥을 부른다는 느낌까진 없어 간단히 손을 봤어요.
ㅡ잘게 잘라 먹으면 다른 두 식감이 고루 섞이고 원하는 만큼 집어먹을 수 있어요.
ㅡ부족한 감칠맛과 단맛을 더하고 지나친 마늘의 아린맛을 줄이기위해 설탕.참기름.통깨를 추가한 것 1통, msg와 청양초 다진것 들어간 것 1통 버무려 밖에서 반나절, 냉장고에 넣고 하루 더 숙성 시켰어요. 먹으며 계속 후숙중이에요.
ㅡ달콤.짭짜름하고 밥을 부르는 아린맛 빠져가는 젓갈 완성♡

아는 맛이 베이스라지만 우리가 아는 그 중독적인 아는 맛을 느끼기위해서는 손질과 추가양념 및 후숙이 필요한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감칠맛이 자꾸 더 살아나는게 배송 직후엔 숙성이 제대로 되지않아 맛이 온통 따로놀았나봐요. 생각 해 보면 시장서도 밖에 내어놓고 자연스레 숙성되어 마늘이 투명해진 제품을 판매하잖아요. 족히 두세배는 더 맛도리나게 드실 수 있어요.

사리곰* 면에 밥말아 젓갈 조금 뜨니 국밥집을 방불케하는 맛이에요. 남은 나물에 밥 비비는데 간이 조금 모자라 청양초 오징어젓갈을 조금 넣으니 매콤, 달콤하고 고추장의 텁텁함 없는 비빔밥 완성이에요. 구매후기를 보고 일반 라면에도 조금 넣어봤어요. 부가적인 양념이 더해졌으니 깨가 조금 뜨는 것 빼면 칼칼, 시원해 해장으로도 좋은게 엄청난 밥도둑이에요.

젓갈이라 기본 보관기간도 길고, 양념을 곁들여 꼭 후숙시키며 드시길 추천해요. 점점 더 맛있어진답니다. 양도많고 여기저기 활용도도 높아서 이 가격에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반찬단지 오징어젓 상품구매


The post 가선비갑 반찬단지 오징어젓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gxqxfx.siemsta.com